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3 18:01

  • 뉴스 > 생활

부모.자녀 통합 프로그램 ‘우리가족애(愛) 담빛여행’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2021-11-18 11: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중앙통신뉴스=전정호 기자]  담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부모‧자녀 통합 프로그램 ‘우리가족애(愛) 담빛여행’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춘기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체험활동을 함으로 공감하고 배려 문화를 배우는 소통의 장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심리적·정서적 치유를 위한 카라반 캠핑 프로그램으로 10가정(34명)이 참여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고 편의 시설이 구비된 각 가정별 카라반에서 진행했으며, 가죽공예 체험과 느린 우체통 사랑의 편지 쓰기, 보드게임 등을 함께하며 부모와 자녀의 긍정적 정서 교류와 문화생활을 향유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아늑하게 독립된 공간에서 오랜만에 가족들이 함께 대화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여행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오는 25일에는 올바른 자녀 성교육을 위한 부모교육 ‘엄빠성공’을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으로 부모‧자녀의 바른 관계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상담 및 통합지원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청소년전화 1388에서 24시간 상담 받을 수 있다.

 

#담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자녀 통합 프로그램 #우리가족애(愛) 담빛여행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전정호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