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3 21:33

  • 뉴스 > 경제

임택 동구청장, ‘광주공공배달앱’ 이용 독려로 지역 소상공인 응원

기사입력 2021-08-20 18: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중앙통신뉴스]임택 광주 동구청장이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언능 시켜부러’ 주문 챌린지에 동참해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했다.

임 청장은 지난 19일 광주공공배달앱을 이용, 토스트 70여 개를 주문해 엄중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방역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인력 등 보건·방역 근무 직원을 격려하고 위로했다.
 

임 청장은 노경수 광주도시공사 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캠페인 주자로 남성숙 (재)광주광역시관광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자영업자들이 광주공공배달앱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지역경제 활성화 등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광주형 공공배달앱을 많은 광주 시민들이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은 가입비 및 광고료가 없고 중개수수료도 2%로 민간 배달앱 수수료(6.8~12.5%)보다 크게 저렴해 가맹점의 부담도 줄고, 광주상생체크로 결재 시 10% 할인되는 등 상생협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