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0 12:43

  • 뉴스 > 지방자치뉴스

[완도]설 명절, 만남 대신 완도 수산물로 고마운 마음 전하기

완도군이숍·우체국 쇼핑몰 ‘설명절 기획전’ 최대 15% 할인

기사입력 2021-01-18 16: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중앙통신뉴스]전남 완도군이 코로나19로 인해 다가오는 설 명절 가족, 지인과의 만남이 줄어드는 대신 선물을 보내는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완도 특산물 온라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군이숍’ (http://wandofood.go.kr/) 명절 기획관에서 활 전복 세트와 수산물 세트를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

활 전복 가격은 기획전 참여 업체별로 할인율이 다르며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는 수산물 종류와 중량에 따라 2만 2500원부터 6만 8000원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완도군이숍에서 기획 상품 구입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5천원 할인 쿠폰이 바로 적용되는 중복 할인으로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완도산 특산물을 구입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우체국 쇼핑몰 내 완도군 브랜드관을 개설해 전복과 해조류 등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완도 전복

이번 설 명절 수산물 할인 행사는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완도 대표 수산물인 전복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데, 타우린과 아르기닌 함량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지난 추석에는 완도군이숍의 전복 판매량이 2019년 추석 기간 대비 61%나 증가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와 소상공인을 돕고,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면서 “이번 설 명절은 가족, 지인과의 만남 대신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완도 수산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은 지난 추석 지자체 최초로 ‘이동 멈춤’ 운동을 전개한 데 이어 설 명절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귀성과 역귀성을 자제하는 ‘모두 멈춤’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