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8 22:23

  • 뉴스 > 연예

배우 조정석,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airdays’ 모델 발탁

‘만능 엔터테이너’ 조정석과 ‘숨 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의 만남

기사입력 2020-12-21 09: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에어데이즈(airdays) 전속 모델 '배우 조정석'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airdays)’가 배우 조정석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간을 설계하다. 숨 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를 키 메시지로 내건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아파트브랜드 이안(iaan)으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가 첫 선을 보이는 마스크 브랜드로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으로,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하여 넓은 숨 쉴 공간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최근 강화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KF-94 인증을 받았으며, 매월 최대 2억 장 이상의 마스크를 만들 수 있는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해 안정적인 물량 공급능력과 함께 품질 경쟁력까지 갖춘 마스크 브랜드로 각광받는 중이다.

배우 조정석은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으로 열연했으며, 멜론뮤직어워드 2020에서 ‘아로하’로 OST상을 수상함으로써 연기부터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배우 조정석은 친근하고 매력 있는 캐릭터임과 동시에 신뢰감 있는 젠틀한 이미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 ‘대한민국이 숨 쉬기 좋은 날’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이미지 및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조정석과 함께한 TV-CF를 24일부터 노출시키며, ‘에어데이즈’ 공식몰을 통해 런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KF-94를 기존가에서 50% 할인 판매하는 데 이어, 50장 구매 시 50장을 추가 증정하여 1장당 2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더블 혜택을 마련했다.




-Copyright ⓒ중앙통신뉴스 ikbc.net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금지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