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화순]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 '농특산물 판매-쇼핑몰 활성화' 일석이조

기사입력 2020-09-16 오후 8:21:2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농특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안정적인 판매망 구축을 위해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군은 15일부터 10월 8일까지 ‘2020년 추석맞이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자연속愛에서 특판 직거래 장터’를 운영한다.

 

특판 판매 품목은 버섯, 떡, 장류·조미료·초, 즙, 분말, 차·음료, 유제품, 꾸러미 등 8개 분야 61개 품목으로 23개 업체가 참여했다. 특판 행사를 준비하면서 자연속애 입점 업체가 애초 19개에서 31개로 증가(12개 업체 신규 입점)해 농특산물 판매와 쇼핑몰 활성화에도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뒀다.

 

군 관계자는 “온라인 특판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생산자 및 업체들에게는 작은 도움이 되고, 구매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입은 인터넷에서 자연속애 또는 화순팜을 검색해 홈페이지(http://www.hwasunfarm.go.kr)에 접속하면 상세 품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판 기간 구매자에게는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영록
  6. 명현관
  7. 최형식
  8. 김철우
  9. 이동진
  10. 전동평
  11. 정종순
  12. 김준성
  13. 임택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