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생활

이딸라, 핀란드 자연을 닮은 다용도 볼 '미란다’ 출시

기사입력 2020-02-18 오후 3:44:1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이딸라 2020 신제품 미란다(Miranda) 컬렉션 연출 이미지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핀란드 자연을 닮은 매력적인 컬러와 다양한 활용도를 가진 새로운 컬렉션 '미란다(Miranda)'를 출시한다.

 

이딸라 2020 올해의 컬러 린넨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미란다'는 핀란드 최고의 디자인상 가이 프랑크상을 수상하며 핀란드의 일상을 가장 잘 표현하는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헤이끼 오르볼라(Heikki Orvola)의 1971년 작품이다. 2020년에 볼의 사이즈를 조금 키워서 새로운 미란다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란다 볼은 이딸라 2020 올해의 컬러 린넨을 비롯해 투명, 그레이, 모스 그린, 살몬 핑크, 세비야 오렌지 등 자연을 닮은 컬러부터 짙고 따뜻한 컬러까지 총 6개의 매력적인 색상으로 출시됐다. 적당한 145ml의 사이즈로 음식을 담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하게 사용하기 좋은 다용도 유리 볼이다. 또한 표면 전체에 새겨진 양각 패턴과 빛이 만나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색과 모양이 특징이다.

 

이딸라 관계자는 "자연의 빛과 볼의 양각 패턴이 만나 아름답게 드리운 색감이 테이블 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을 장식하기에 좋다”며, “이딸라의 미란다 컬렉션과 함께 다가오는 따스한 봄을 미리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딸라의 신규 컬렉션 미란다 6종은 이딸라 공식 온라인몰(www.iittala.co.kr)과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전동평
  12. 임택
  13. 김준성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